Squid Game의 제작자는 12월 Netflix에 공개될 시즌 2의 특징과 영어 버전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많은 기대를 모은 ‘오징어 게임’ 시즌 2에서는 복수가 펼쳐질 것이라고 이 드라마의 제작자 황동혁이 말하며, 원작보다 더 다양한 캐릭터와 더 몰입도 높은 도전을 약속했다.
이탈리아 루카에서 새 시즌을 위한 첫 글로벌 홍보 행사에 참석한 황 감독은 한국 드라마의 3번째 에디션이 이미 후반 작업에 들어갔다고 말했고 영어 버전도 곧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암시를 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의 첫 번째 시즌은 2021년에 공개되면서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황은 드라마 시리즈에서 뛰어난 연출로 에미상 을 수상했고 , 이정재는 드라마에서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둘 다 이 타이틀을 차지한 최초의 아시아인이었고, 비영어권 시리즈에서 첫 번째였습니다.
유튜브 비디오 플레이어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이 디스토피아 드라마는 불가피하게 갱신되었고, 12월 26일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은 2025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황 감독은 ” 시즌 2 에서는 시즌 1에서 살아남은 기훈(이승우 분)이 이번에는 우승하기 위해가 아니라 게임을 끝내기 위해 게임에 복귀한다”고 말했다. 황 감독은 “이승우가 시즌 2에서 시즌 1에서 살아남은 기훈(이승우 분)이 이번에는 우승하기 위해 게임에 복귀하는 게 아니라 게임을 끝내기 위해 게임에 복귀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에는 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고 더 흥미로운 게임이 나올 것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을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ow, I’m excited… 🥹💕#YimSiwan #임시완 #SquidGame2 #ImSiwan #MyungGi #오징어게임2 https://t.co/oLM8c41r9g pic.twitter.com/M5crc6WFCD
— sunizup💜🦢✨️ (@sunizup) November 1, 2024
이 스릴러 시리즈는 돈이 부족한 참가자들이 어린 시절 게임을 소재로 한 위험한 생존 도전에 참여해 큰돈을 얻을 기회를 얻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새 시즌은 첫 번째 시즌으로부터 3년 후를 배경으로 하며, 이 드라마에서 이승기가 맡은 성기훈이 새로운 참가자들과 함께 생사의 게임에 복귀합니다.
루카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이씨는 원작을 개선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었다며, 전직 도박 중독자였던 자신의 캐릭터가 변화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Xem bài viết này trên Instagram
“기훈은 시즌 2에서 매우 다른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복수를 원합니다. 그는 게임 뒤에 있는 사람들을 잡고 정의의 심판을 받고 싶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할리우드 뉴스 사이트 Deadline은 이번 주에 1999년 히트작인 파이트 클럽을 만든 미국의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넷플릭스에서 영어 버전의 스퀴드 게임을 작업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
“아직 공식 발표된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많은 걸 말씀드릴 수는 없어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저는 그를 영화 감독이자 창작자로서 존경합니다.” 황이 말했다.
“그렇다면, 그가 그렇게 한다면, 저는 그것을 보고 싶어요, 지켜보고 싶어요.”